1st


2017/11/05 17:24

먹으러 떠난 후쿠오카 먹방여행. └17년 후쿠오카 여행


2017 먹으러 떠난 후쿠오카 먹방여행.


오랜만에 후쿠오카에 먹방여행을 하고 왔습니다. 후쿠오카는 작년 출장 후 1년 만 이네요. 어째서 후쿠오카인가??

너의 췌장을 보니 주인공들이 후쿠오카에 놀러갔기 때문에, 마침 찾아보니 특가 항공권이 있었기에 바로 질러버렸습니다.

저녁 출발, 저녁 도착이라는 1박 2일이지만 1일 같은 여행이었습니다. 특가로 싸게 갔으니 불만은 없지만.




[후쿠오카 이치란 라멘 본점]


후쿠오카에 가면 항상 들리는 후쿠오카 맛집 이치란 라멘 본점입니다. 비장의 소스는 칼칼하게 5배로!!

항상 만족스럽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SNS에서 봤을땐 분명 말차 생맥주를 판매해서 시켜보려 했지만 팔지 않더구요 ㅠㅠ

후쿠오카에 있는 다른 지점인가... 마셔보고 싶다 말차 생맥주.






[다자이후 우메가에모찌]



이제는 다자이후의 상징이기도 한 우메가에모찌 통칭 구운떡입니다.

사실 후쿠오카에서 쇼핑을 하지 않고 근교로 나가지 않는 이상 다자이후 밖에 볼거리가 없는지라(제 기준)

아침에 산책 겸 다자이후에 들려 텐만구를 산책하고 간식으로 하나 사먹었습니다.

가격도 싸고 따끈따끈 쫀득한게 하나 들고 다자이후를 구경하며 먹기에 좋습니다.





[후쿠오카 후루후루 빵공장]


저는 참 빵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작년에 갔을때도 가보려 했으나 휴일이라 못갔는데 이번엔 드디어 갔습니다.

목적은 역시 인기 NO.1 명란바게트!! 후쿠오카는 명란젓으로 유명하죠.

명란바게트는 바게트를 잘라 명란젓 소스를 넣고 구워나오는 빵입니다. 마늘바케트의 명란젓 버전이랄까요.

진짜 이번에 먹은 음식 중 단연 최고였습니다. 이렇게 명란젓과 바게트가 잘 어울릴줄이야 ㅠㅠㅠㅠ

빵집에서 2~3분만 걸어가면 공원이 있어 앉은자리에서 다 먹었습니다. 한번 더 사먹을걸...





[후쿠오카 키스이마루 키스이동]


후우오카 텐진 솔라리아스테이지 지하2층 하루 30그릇 한정만 판다는 키스이마루의 키스이동입니다.

식신로드에 소개되어 한국인 방문객도 많고 현지 고객도 많은 키스이마루.

사시미도 두텁고 싱싱하고 비주얼도 참 좋은데 맛은 글쌔요... 그냥 그렇게 기대했던것 보다는 그냥 그랬습니다.

그래도 후쿠오카까지 왔는데 해산물을 먹어봐야죠. 한 번쯤은 먹어보는것도 괜찮을듯 합니다.





[일본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일본 스타벅스는 한참 크리스마스 시즌이 진행 중 이었습니다. 한국도 그렇죠?? 여기선 잘 안가서...

휴식도 할 겸 한국에선 팔지 않는 시즌 음료를 맛보기 위해 다자이후 스타벅스와 텐진 점을 들렸습니다.

윗쪽이 진저브레드 라떼, 아랫쪽이 라즈베리 화이트초코 프라프치노 입니다.

다자이후점에서는 진저브레드 라떼를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방금 뽑은 에스프레소라며 서비스도 주더군요.

둘다 맛도 괜찮고 가게 자체의 서비스도 괜찮았습니다. 역시 스타벅스 비싸도 가는 이유가 있어.





[후쿠오카 레드락 로스트비프동]

사진이 흔들렸어.... 흔들렸어 ㅠㅠㅠ



후쿠오카에서 고기가 먹고싶으면 언제나 가는곳 후쿠오카 레드락입니다.

보통 스테이크동과 로스트비프동을 많이 주문하는데 제가 주문한것은 로스트비프동!!

고기 육즙도 좋고 먹고나면 든든한게 최고입니다. 정말 원없이 고기를 먹을 수 있어요.

갈때마다 사진이 흔들려서 아쉽네요 ㅠㅠ 좋은 카메라를 사던지 해야지...





[후쿠오카 스즈카케 본점 젠자이]



날도 쌀쌀해지고 당보충겸, 하루종일 걸어다녀 쉬기위해 방문한 후쿠오카의 화과자 전문점 스즈카케 본점입니다.

항상 일본 드라마나 애니를 보면 특히 짱구에서 많이 나왔던 구운떡을 넣은 젠자이를 꼭 한번은 먹고싶었거든요.

사람들이 많이 달다고 하던데 제 입맛에는 괜찮았습니다. 구운 떡도 치즈처럼 쭉 늘어나 맛있었고요.

옆에 같이나온 다시마 초절임으로 입이 달아 텁텁해질때 쯤 깔끔한 소금맛으로 짜단짜단의 반복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같이 나온 차도 깔끔하게 입을 헹궈주고 무료로 리필도 가능합니다. 카페 바로옆 가게에서 화과자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후쿠오카 1박 2일 동안 많은걸 먹고 나름 보람찬 여행이었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편의점 등에서 사먹은것도 생각하면...


덧글

  • 쿠로코아 2017/11/05 17:58 # 답글

    배고파!
  • 화려한불곰 2017/11/05 21:45 #

    처묵처묵했습니다
  • Uglycat 2017/11/05 19:46 # 답글

    전 작년에 Choucho 공연 보러 후쿠오카에 갔는데, 거기서 먹은 것들 중 하카타잇소의 라멘과 키와미야 햄버그가 제일 좋았습니다...
  • 화려한불곰 2017/11/05 21:46 #

    햄버그집은 항상 줄이 많아서 ㅠㅠ 하카타잇소 라멘은 다음번에 갈때 꼭 먹어보고싶네요
  • boooookr 2017/11/06 21:46 # 답글

    앗 명란바게트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후쿠오카 갈 적에 왜 몰랐을까 아쉽습니다 ㅠㅠㅎㅎ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619
106
1099272

확밀아 카드 위키(이미지 클릭)